파주운정 내 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이 9월 한정 라텍스매트리스와 퀸침대, 패밀리침대 등과 함께 침대매트리스 대전을 진행한다. 더불어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등 금번 할인전과 관련하여 신제품 또한 이벤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일산 내 가구단지의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안정적인 척추를 완성해주는 침대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부터 시작해 씰리매트리스와 해외셀럽들에게까지 사랑받고 있는 다양한 메모리폼매트리스, 퀸침대매트리스 등 다양한 모델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며 "더욱 아늑한 침실을 꾸밀 수 있도록 자체 제작 침대프레임을 포함하여 침대협탁, 저상형침대프레임과 패밀리침대사이즈의 프레임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 역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침대매트리스 대전 내 패밀리 침대 할인행사의 라인업은 패밀리침대프레임과 밀리 매트리스가 포함되어있다. 50%에 육박한 할인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다양한 침대사이즈의 퀸침대프레임과 메모리폼매트리스를 함께 취급한다. 그 외에 자체 제작된 프레임 역시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되어 저상형침대프레임, 패밀리침대프레임을 포함, 패브릭쇼파 역시 확인 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침대매트리스 전문 브랜드인 베드탑텐이 9월을 맞이하여 최저가 혜택과 더불어 모든 구매고객에게 메모리폼베개와 방수커버를 제공하고 있으며, 3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구스토퍼를 증정하고 있다. 거기에 더해 패브릭소파 브랜드 레드플래닛의 추석맞이 구매 혜택 또한 누리시길 바란다."며 "패브릭소파와 리클라이너쇼파, 6인용식탁 등 레드플래닛의 제품 중 300,500,700만원 이상의 구매고객들에게 금액대별로 스툴, 40만원 상당의 티테이블, 70만원 상당의 1인용리클라이너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이벤트 내용을 밝혔다.

 

한편 파주운정 내의 가구단지에 위치한 레드플래닛을 포함하여 동탄과 하남 등 가구단지 내 지점들을 운영중인 레드플래닛의 패밀리침대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